서울

을지로 분위기 좋은 와인바 '십분의일'

치즈스틱조아 2023. 3. 22.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

힙하다 힙한 힙지로에 위치한 와인바 십분의일을 갔다 왔습니다

 

평일 8시 정도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은 없었고 

저희가 들어간 다음 금방 자리가 찼습니다!

 

 

십분의일
위치 : 서울 중구 수표로 42-9 2층 (을지로 3가11번 출구에서 2분)
운영시간 : 18:00~24:00

 

 

십분의일 입구

 

입구가 목욕탕 입구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

쪽 구석에 위치해 있습니다 

 

 

십분의일 매장 내부

 

 

매장은 넓지도 좁지도 않고 적당했어요

테이블 간의 거리가 어느 정도 있어서 좋았어요

생일파티, 직장 동료, 커플, 친구들끼리 많이 오는 거 같더라구요

 

 

메뉴1

 

 

메뉴2

 

 

메뉴는 많지는 않고 간단하게 몇 가지 있었어요!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짜파게티 그리고 계란, 치즈  7,000원
멜론 프로슈토  15,000
루이스 펠리페 시그니쳐 35,000

 

 

와인

 

루이스 펠리페 시그니쳐라는 와인입니다~

(아는 척,, 사실 와알못)

 

와인의 정석이라고 설명이 적혀 있길래 시켜봤어요!

(글라스와 보틀로 판매 중입니다)

 

한잔 마셔봤는데 달지도 쓰지도 않은 

설명 그대로인 정석인 맛입니다!

 

무난하게 물리지 않고 마실 수 있는 맛있는 와인이었어요

 

 

짜계치

 

짜계치가 나왔습니다

 

면이 하나도 안 불었는데 왜 이리 촉촉하죠 =3=

이 집 라면 잘 끓이네~

 

 

멜론 프로슈토

 

멜론 프로슈토입니다

멜론 달달하고 맛있어요 맛있어!

(가락시장에서 공수한 멜론이라 하네욯ㅎ)

 

개인적으로 프로슈트가 너무 짜서 멜론이랑은 좀...

멜론만 골라 먹었습니다..ㅎㅎ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

 

 

맛있어

 

 

와인 마시고 싶을 때, 2차로 간단하게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