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교촌치킨 종로1호점 후기

치즈스틱조아 2023. 3. 4. 17: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로3가에 위치해 있는 교촌치킨 1호점을 다녀왔습니다!

저번에 한번 갔다 왔는데 매장이 넓고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재방문했습니다.

 

 

 

 

교촌치킨 1호점
위치 : 서울 종로구 종로12길 15 코아빌딩 1층 (종각역 4번 출구에서 240m)
운영시간 : 11:00~24:00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그런지 먹거리도 많고 다른 치킨집들도 많았어요!

 

 

교촌치킨 종로1호점 외부

 

외부도 깔끔하고 넓어보여요!

근처에 회사가 많아서 그런지 회사원분들이 많았습니다 

 

 

홀 내부

 

 

입구는 바처럼 되어있어요! 여길 누가 치킨집이라고 생각하겠어요!!!

 

 

홀 내부

 

 

넓은 스크린도 있고 되게 넓었어요!

 

 

손 씻는 곳

 

 

안쪽에는 손 씻는 곳, 셀프바가 있었어요

화장실까지 가지 않아도 되고 섬세함이 느껴졌어요 

현실은 손 한 번도 씻지 않았지만..ㅎㅎ

 

 

나쵸, 소스, 치킨무

 

셀프바에는 나쵸, 칠리소스, 치킨무가 준비되어 있어 먹고 싶은 만큼 가져가면 됐습니다

여기 나쵸가 간이 거의 안 되어있어서 담백하고 맛있어요!

한번 가면 3번은 리필해 먹는 거 같네요 ㅎㅎ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허니/레드 반반 순살치킨 (가격 생각이 안 난다..)
치즈볼 3개 (퐁듀) 3,500원

 

치즈볼(퐁듀) 3,500원

 

 

치즈볼은 3개/5개 선택할 수 있고 맛은 퐁듀/고르곤 선택할 수 있었어요

직원 추천으로 퐁듀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치즈볼 속

 

음.. 치즈볼은 전 BH...ㅆ... 가 좋네여

맛없는 건 아니었는데 치즈향이 강하고  제 스탈은 아니여슘다...

 

 

허니/레드 순살 반반

치킨이 나왔는데 치킨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갓 나온 치킨! 따끈따끈한 치킨! 

 

제 최애는 레드입니다

레드 한입 먹었는데 읭?... 왜 이리 짜죠..

저번에는 방문했을 때는 너무 맛있었고 다른 매장보다 자극 적이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너무 짰어요...

 

제 입을 의심하고 같이 간 친구도 먹어봤는데 짠 게 맞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허니로 갈아탔습니다 (이래서 반반 시켜야 돼...)

 

허니는 역시나 맛있었고 그 뒤로 저희는 허니만 뿌셨습니다

저녁을 먹고 가서 다행..ㅎㅎ

 

장미꽃

 

계산하면서 장미꽃도 받았..(뺐었)습니다!!

(안 주시길래 달라했어요^^.. 치킨 먹으면서 장미꽃 받아가시는 분들을 봤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