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사당역 전집 추천 전주전집! 다양한 막걸리를 파는 민속주점!

치즈스틱조아 2023. 4. 8. 22: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당역 전집 '전주전집'을 다녀왔습니다

 

사당역 근처 음식점들이 대부분 웨이팅도 있고 사람이 많았어요!

전집도 다른 지역보다는 많았구요!

 

 

 

 

전주전집
위치 :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7길 19 ( 10번출구에서 210m)
영업시간 : 월~수 14:00~01:00
                  목~토14:00~02:00
                  일 14:00~24:00

 

 

 

평일 7시쯤에 방문했는데 4좌석밖에 남아있지 않았어요!

2층까지 있고 1층에서 전을 굽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는데 테이블 간격이 좁고 북적북적했어요!

이런 게 전집에 매력이죠!!

 

 

매장 이용 방법

 

 

전주전집 매장 이용법을 숙지해 봅시다!!

(마지막. 오늘 하루도 고생 많으셨고~.. 맞아요 마자 나 고생 많았어)

 

 

메뉴판1

 

슬쩍 봐도 뭐가 많아요!!

막걸리 종류도 많구!!

 

 

메뉴판2

 

 

 

메뉴는 모둠전 세트도 있구 내 맘대로 세트 등 여러 가지 있었어요!

보통 모둠전을 많이 시키는데 저희는 내 맘대로 + 김치찌개 세트를 시켰습니다 

 

 

내맘대로 세트 반반전+김치찌개 (33,000)
*꿀돼지 삼겹전, 김치전
우도땅콩막걸리 (6,000)
소주,콜라...

 

 

기본 반찬

 

 

기본 반찬들이 나왔어요

양파간장(?), 쌈장, 고추, 김치 등 나왔어요

 

 

 

우도 땅콩 막걸리

 

 

그리고 바로 우도땅콩 막걸리가 나왔어요

 

 

막걸리 짠~

 

 

처음 먹어봤는데 연하면서 맛있었어요!

막걸리는 이 맛에 먹는거쥬~

 

 

김치찌개

 

 

김치찌개는 김치만 들어있었고

김치가 진짜 푹~ 고아져서 녹았어요

조금 짭짤했긴 했는데 나중에 전이랑 같이 먹으니까 일부로 짭짤하게 간을 하셨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내 맘대로 세트를 시켰더니 모둠전을 시킨 테이블보다는 확실히 늦게 나왔어요!

 

소고기로 만든 육전은 먹어봐도

돼지고기로 만든 꿀돼지 삼겹전은 처음이었어요

 

생각보다 하나도 안 질기고 부드러웠어요!

그냥 돼지 맛! 향! 나는 육전입니다!!

 

 

전체 샷 (전)

 

 

김치전..! 이거 바삭바삭 아주 과자 먹는 줄 알았습니다

얇게 부쳐서 바삭바삭하고 맛있었어요!!

 

 

조금 먹은 감자전

 

 

그리고 감자전을 시켰는데...

음.. 좀 쓰고 그랬습니다..!

 

비 오는 날 전 떙길 때 가기 좋은 곳 같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