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 토마토 바질 하이볼 맛집 '라스베가스'

치즈스틱조아 2023. 3. 29.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을지로에 위치해 있는 이자카야 '라스베가스'에 다녀왔습니다 

 

 

라스베가스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28 1층 104호 ( 을지로3가역 10번 출구에서 226m)
운영시간 : 월 - 목 18~24 / 금 18~1 / 토 17~1 / 일 17~24

 

 

가게는 아담하고 분위기 좋았어요

주류를 기본으로 간단히 곁들일 수 있는 안주를 판매하는 매장이라 합니다!

 

 

 

메뉴판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접시 오뎅 8,000
시오콘부 토마토 무침 6,000
토마토 바질 하이볼 10,000

 

 

토마토 바질 하이볼이라... 개인적으로 이름은 좀 거부감 들었어요

근데 친구가 강추하는 거예요!

친구 아니었으면 저로써는 절대 안 시켰을 거 같은 주류

 

 

 

토마토 바질 하이볼

 

 

섞어서 마셔봤는데 웬걸..

너무 맛있는데요...?!

이거 뭐람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그리고 접시 어묵이 나왔습니다 

 

 

 

접시 어묵

 

 

아따 맘마 생각나네요 ㅎㅎ

그릇 옆에 겨자도 있습니다 

 

저 때 사실 취해있어 가지고 맛은 잘 생각이 안 나지만

괜찮았던 거 같아요!

기억상 맛있었어요

 

그리고 시오콘부 토마토 무침입니다 

 

 

 

시오콘부 토마토 무침

 

 

요즘 토마토를 안주로 먹는 게 깔끔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역시나 맛있었어요!!

 

 

하이볼과 어묵

 

 

그리고 토마토 바질 하이볼 몇 잔 더 시켜 먹었습니다..ㅎㅎ

이 녀석 물건이네 물건

 

아 여기 화장실 번호가 매우 기니 화장실 가기 전에 꼭 사진 찍어서 가야 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토마토 바질 하이볼이 맛있었던 곳이었습니다!!

2차 술집으로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