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종로 굴보쌈 맛집 흥부가 (감자탕, 두부전, 동태전)

치즈스틱조아 2023. 2. 27. 12: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종로 보쌈거리에 있는 흥부가를 다녀왔습니다

보쌈골목을 처음 가봤는데 1~2명 지나갈 정도로 좁았어요

 

 

 

흥부가
위치 : 종로3가 15번 출구에서 도보 3분
운영시간 : 12:00~03:00

 

 

종로 흥부가

 

 

저희가 흥부가를 갔을 때는 1층은 만석이었고 2층으로 갔습니다

신발을 벗고 가야되고 1층에 비해 2층은 조용하고 4팀정도 앉을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1층의 시끌벅적한 느낌을 원했는데ㅠㅠ

 

 

흥부가 메뉴판

 

 

굴보쌈 소(27,000원)하고 술을 시켰습니다

보쌈 주문시 감자탕 or 닭도리탕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감자탕을 선택했습니다

 

 

기본 감자탕

 

 

서비스 감자탕인데 살도 은근 많이 붙어있고 뼈도 3개나 들어있었어요!

혜잡니다 혜자!!

생각보다 국물이 금방 쪼니까 가끔씩 봐줘야 돼요!

 

 

상차림

 

기본 밑반찬으로 어묵볶음, 마늘, 쌈장, 새우젓, 상추, 배추, 콩나물(?)숙주(?) 안 먹어 봐서 생각이 안나네요...ㅎ

 

 

기본 두부전, 동태전

 

 

그리고 귀여운 두부전이랑 동태전도 나왔습니다!!

 

 

굴보쌈小 (27,000)

 

굴보쌈이 나왔는데 되게 하얗게 생겼고 야들야들 했습니다!

씹는다는 느낌이 안 들었어요

 

무말랭이가 진짜 맛있습니다!!

간이 딱 맞고 감칠맛 뽝!

무말랭이 때문에 초장이 필요가 없어요 없어!

무말랭이 밑에는 배추김치도 있었어요

 

보쌈 한입~

 

 

보쌈 + 무말랭이 + 굴 = 말해모해!

 

외국인들도 많은 거 같던데 정말 맛있었고 단체로 와도 좋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