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을지로 닭구이 맛집 '효계' 맛있네

치즈스틱조아 2023. 3. 18. 22: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을지로 3가에 위치해 있는 닭구이 집 효계를 다녀왔습니다!

 

평일 오후 6시쯤 을지로 3가에 도착했는데 모든 가게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효계도 웨이팅이 있었고 15분 정도 기다렸습니다!

 

 

효계
운영시간 : 월~금 17~23:30
                  토~일 16~23:30
위치 : 서울 중구 을지로12길 17  (을지로3가역 10번 출구에서 170m)

 

 

내부는 넓찍한 테이블로 8테이블 있었어요

 

 

메뉴판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모듬 중(400g) 25,000
다리살(200g) 12,500
목살(150g) 13,500
연두부찌개 8,000
구운주먹밥 2개 7,000
산토리 가쿠 하이볼 2잔 13,000 
소주 2병 1,0000

 

화로

 

 

주문을 하면 화로를 준비해 주세요

분위기 좋구~

 

 

 

밑반찬

 

밑반찬은 김치, 무쌈, 명이나물입니다!

소스는 고추냉이 있는 곳에 레몬을 짜서 먹으면 된다 하더라구요

 

 

하이볼

 

하이볼 주문할 때 

직원분이 달달하지 않다고 하셨는데

설마설마 하면서 시켰는데

진짜 알콜맛만 있더라구요

(하이볼만 먹으면 좀 별로인데 고기랑 먹으면 괜찮아요)

 

 

고기랑 마늘

 

 

직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시면서 앞접시에 놓아주세요

신경 쓰지 않아도 되니까 아주 편했어요!

 

고기 부위는 잘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하하ㅏ

 

 

고기

 

와 진짜 녹아요 너무 맛있어요

썡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좀 감동 ㅠㅠ

 

 

염통

 

염통인데 꼬독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염통이 이런 맛이었나 싶었어요 정말

 

 

김치시즈닝에 찍어먹은 고기

 

저기 빨간 가루는 김치시즈닝 입니다

테이블마다 소금하고 김치 시즈닝이 놓여 있어요

같이 찍어먹으니 조합이 아주 좋았어요!

 

 

마늘

 

제가 구운 마늘은 좋아하지 않는데 진짜 맛있어 보였어요

노릇노릇 한게 진짜 미쳤다...

통감자처럼 보이는데 맛도 통감자 그 자체...

폭신폭신해서 진짜 맛있었어요!

 

 

다 구은 주먹밥

 

 

노릇노릇 바삭바삭 구워진 주먹밥 입니다 

겉바속촉 느낌 오져~

 

 

주먹밥 속

 

주먹밥 속에는 진미채가 들어있어요

밥이랑 진미채 말모~

 

 

조사진 주먹밥

 

구워지자마자 바로 먹어야 돼요!

그래야지 바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희가 2번 나눠서 시켜 먹었었는데 2번째 나온 주먹밥은 밥이 좀 짰어요..

주바주인가요..(주먹밥 by 주먹봡)

 

 

연두부 찌개

 

연두부 찌개입니다!

저는 완전 한국식 연두부 찌개일 줄 알았는데

마라맛이 나더라구요?!?

마라맛 연두부 찌개 였고 고기랑 버섯이 많이 들어갔었어요!

 

쪼큼 특이해서 한번쯤 시켜보면 괜찮은 메뉴 같네요!

 

 

친구나 연인이랑 오기 좋고 

구워주셔서 편하게 맛있게 먹기 좋은 곳 같습니다!

추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