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역 맛집 한식주점 셰막 다녀왔습니다

치즈스틱조아 2023. 2. 18. 21:38
반응형

안녕하세요:)

 

강남에 위치한 한식주점 '셰막'을 다녀왔습니다

 

 

셰막
운영시간 : 17:00~23:30
위치 : 신논현 6번 출구에서 200m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420m

 

 

 

출처 네이버 

 

 

내부가 되게 넓었고 깔끔했어요

저희는 금요일 6시 30분쯤 갔었는데 그 당시에는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7시 30분 정도 되니까 사람이 많아지고 되게 시끌시끌했어요

모임 하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명란크림파스타 16,000원
오뎅탕 20,000원
황금 보리 소주 12,000원

 

 

기본 안주 돌자반

 

 

기본 안주로 돌자반이 나왔어요

 

 

황금 보리 소주

 

 

황금보리소주는 한입 먹고 나니까 목구멍으로 향이 뽝! 올라오더라구요

근데 반 병정도 먹으니까 살짝 떫었어요

 

 

짠~!

 

잔도 귀여웠습니다 

 

 

명란 크림 파스타

 

 

명란 크림 파스타입니다

알록달록 이쁘게 나왔어요

 

 

명란 크림 파스타2

 

 

명란크림파스타는 버섯, 파프리카 등등 많이 들어갔습니다 

느끼하지 않고 깔끔 담백했습니다

양은 적은 편이었어요

 

 

오뎅탕

 

 

오뎅탕은 어묵, 유부주머니, 문어 완자, 바지락 등등 다양한 종류가 들어갔어요

 

 

오뎅탕 2

 

 

유부주머니 속이 꽉 차서 만두 먹는 느낌이었어요

삼삼하고 깔끔해서 계속 끓여도 짜지 않았어요

 

 

 

 

 

강남역 술집 셰막은 

단체모임이나 데이트하기 좋은 곳이었던 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