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군포 대야미 갈치호수 맛집 | 식도락 | 게장 정식

치즈스틱조아 2023. 10. 21. 1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군포 대야미 갈치호수 근처에 위치해 있는 게장집 식도락에 다녀왔습니다

 

식도락
위치: 경기 군포시 속달로110번길 16
영업시간: 매일 11:00~21:00

 

 

메뉴는 코다리조림, 갈치조림, 게장정식 다양했어요

저희는 게장정식 4인 시켰습니다

게장정식 (1인) 19,000

 

 

 

매장은 넓고 깔끔해서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 거 같아요

 

반찬은 샐러드, 전, 콩나물 무침, 열무김치, 묵사발, 나물 등 나왔어요

대체로 깔끔했어요

 

 

간장게장 4, 새우장 4개씩 인원에 맞게 1개씩 나왔어요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양념게장의 게는 간장게장 게보다 작았어요

깔끔했고 전 좀더 달거나 감칠맛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느꼈어요

 

 

계란후라이가 반숙으로 나와서 

게장 국물에 비벼놓은 밥 위에 올려서 먹으니 조아요

 

 

날치알, 김이 넉넉히 나왔어요

날치알이 많이 나오니까 좋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필요한 반찬만 나왔어요

 

 

게가 큰 편은 아니었지만 살이 80~90%는 차 있는 거 같아요

짜지 않은 편이라 그냥 먹어도 괜찮았어요

 

 

계란 노른자 터트리고, 간장 소스랑 비벼놓은 밥에다가

날치알, 새우장 올려서!

 

 

게딱지에 밥 비벼 먹는 거는 국룰이죠!

근데 참기름이 없는 거예요ㅠㅠ

 

 

그래서 참기름을 따로 달라고 부탁드려서 갔다 주셨어요

게딱지에 밥 비벼 먹는데 참기름 빠지면 섭섭하지 ㅎ

 

 

셀프바가 있어서 부족한 반찬은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아무래도 짠 음식이다 보니 식후 마시라고 숭늉도 있네요

 

 

숭늉이 진하지는 않았지만 시원하고 깔끔했어요

 

 

앞에 테라스인데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연못에서 금붕어를 키우니 애기들이 많이 구경하더라구요

 

 

테라스 앞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지하 주차장도 있습니다!

 

매장이 깔끔하고 대체로 맛이 세지 않은 식당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