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경기도/이천] 가볼만한 곳 대형 카페 이진상회

치즈스틱조아 2022. 8. 27. 03: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천에 위치해 있는 '이진상회'를 갔다 왔습니다!

 

 

       ▶ 이진상회

       위치 : 경기 이천시 마장면 서이천로 648

       영업시간 :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저희는 주말에 방문했는데 주차 줄이 좀 길더라구요..ㅎㅎ

이진상회는 카페뿐만 아니라 음식점, 미용실 등등 마을처럼 형성되어 있었어요!

 

 

이진상회 1

 

 

빵들이 너무 이뻤어요!

가족 또는 연인이랑 가기 강추!

 

 

계란 프라이

 

 

계란 프라이 보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ㅎㅎ

노른자를 표현하는 아이는 망고랍니다!

 

 

 

순쌀 밥한공기

 

 

순쌀 밥 한 공기! 역시 쌀의 고향 이천!!

 

 

이진상회 2

 

 

빵, 파이들이 다 이쁘더라구요!

그리고 진열장 문들이 자동문처럼 누르면 열리고 닫치고 좋았어요!

신기하기도 하고 위생적이기도 했습니다 ㅎㅎ

 

 

이진상회 3

 

타르트들도 너무 이쁘죠!!

 

 

연탄 1960

 

정말 연탄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구매하여 먹지는 못 했지만 맛이 궁금했어요!

 

 

이진상회 4

 

카운터 쪽에는 케이크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결제하려고 줄 서는 동안 또 몇 개 집어버렸지 뭐예요!

 

 

이진상회 5

 

 

타르트, 케이크, 멜론빵 등등 몇 가지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빵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아서 그런지 이쁘긴 하지만 맛은 잘 모르겠어요...!

빵을 잘 못 고르는 것인가...?

 

 

이진상회 6

 

이진상회 2층 풍경입니다!

2층이 미로처럼 구조가 특이하게 되어 있어 좋았어요:)

 

 

이진상회 7

 

2층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동화 속 마을 같아요

 

 

이진상회 8

 

2층에서 바라보는 빵 코너입니다!

실제로 빵을 고를 때와 2층에서 바라볼 때가 다르긴 하더라구요!

 

 

이진상회 바깥 풍경

 

이진상회는 마을처럼 형성되어 있다고 했죠?!

귀여운 캐릭터 도자기도 팔고 식기류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오기 좋은 곳 같아요!

가볍게 힐링하러 오기 좋은 곳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