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 맛집] 장단콩 통일동산두부마을 (청국장, 버섯두부전골)

치즈스틱조아 2023. 10. 23. 12:55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주에 위치해 있는 통일동산두부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유명하긴 한가 봐요 웨이팅이 많았어요..

 

 

 

브레이크 타임: 15:00~16:30 

저희는 모르고 4시에 도착해서 기다렸어요!

웨이팅까지 해서 45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청국장정식 16,000
두부버섯전골 中 50,000
동동주

 

 

 

 

무슨 전인지는 잘 모르는데 담백했어요

 

 

 

묵도 맛있더라구요!

 

 

 

비지찌개 같은 거였는데 확실히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그 외에도 김치, 두부, 깻잎 무침 등 밑반찬이 많이 나왔어요

순두부(?)도 나왔는데 부모님이 너무 좋아하시고

반찬들이 다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반찬이 맛있어서 몇 번 리필했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갖다 주셨어요

 

 

 

두부버섯전골 中 50,000

버섯이 정말 많이 들어갔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전골에 들어가 있는 두부도 너무 맛있고

 

 

 

청국장 정식 16,000

제가 원래 청국장을 잘 먹지 않은데 

고소하고 냄새도 안 나고 담백하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래서 동동주를 시켜버렸지 뭡니까?!

시큼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콩 자체가 맛있어서 담백하고 깔끔하게 잘 먹었어요!

두부도 판매하시는데 하나씩 다들 구매해서 가세요

 

부모님 모시고 가족끼리 방문하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갈 거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