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중식당 바오차이

치즈스틱조아 2023. 9. 14. 17: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도착했는데 너무 배가 고파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중식당을 갔어요!

 

바오차이 라는 곳입니다!

웨이팅 앞에 16팀 정도 있었고 30분정도 기다렸던 거 같아요

 

출처 : 네이버 바오차이 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

 

저희는 3인 세트(62,000원)를 시켰어요!

삼선짬뽕 + 새우볶음밥 + 탄탄면 이렇게 선택 했습니다!

 

 

단무지 짜샤이 간장 이렇게 세팅해줍니다!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딱딱하지 않고 잘 튀겼더라구요

 

그리고 꿔바로우 소스가 되게 묽었어요! 거의 물 수준...?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탄탄면입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가족구성단위로 와도 호불호 안 갈리게 맛이 잡혀있어요!

 

 

저희 아빠는 향신료 마라 요론 쪽을 싫어하시는데

탄탄면 먹고 괜찮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맵지도 않았어요!

 

 

삼선짬뽕이 얼큰~하니 불맛도 나고 좋드라구요

해물도 나름 실하게 들어가 있어요

 

계속 느끼는 거지만 대체로 간들이 많이 세지 않고

적당해서 좋았어요!

 

 

새우볶음밥하고 계란국입니다!

불맛 입혔구나~ 이런 느낌이랑 맛있었어요!

 

 

식사 다 한 다음 딤섬이 나왔어요;;^^

너무 안 나오길래 물어봤더니 누락 됐대요 ㅎㅎ...

(괜차나여 지금까지 만족했으니까!)

 

새우만두 맛있었어요!

 

 

부추는 평범했습니다!

 

 

아울렛 오면 필수 코스 아시져

츄러스~ 먹어야쥬~ 

 

깔끔하고 맛있게 잘 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