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군자역 냉면 맛집소사면옥

치즈스틱조아 2022. 6. 5. 19:54
반응형
군자역 냉면, 만두 맛집 소사면옥

 

 

안녕하세요:) 군자역 근처에 위치한 소사면옥을 갔다 왔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시원한 게 땡기더라구요

 

 

 

소사면옥

 

 

 

 

소사면옥 군자역본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270 1층 (군자역 6번 출구에서 600m)
영업시간 : 11:00 ~ 21:30 (21:00 라스트 오더)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화(휴무)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했어요

 

 

메뉴

 

 

코다리냉면, 물냉면, 비빔냉면, 불고기 등등 파는 냉면 전문점이에요

불고기 드시는 분들이 계셨는데 냄새가 좋아서 먹고 싶었어요

 

 

 

온육수

 

 

냉면 나오기 전 주전자에 온 육수를 갖다 주세요

삼삼하면서 깊은 사골육수 맛이었어요

 

물냉면, 비빔냉면, 튀김만두(4개)를 시켰어요

 

 

 

물냉면 (8,500)

 

 

물냉면 8,500원

 

물냉면에 삶은 계란, 고기 고명, 오이, 무채가 올려져서 나왔어요

고기육수가 담백하고 깔끔해서 맛있었어요

 

 

 

오징어먹물로 반죽한 면

 

 

냉면 먹던 중 알게 됐는데 오징어 먹물로 반죽해서 면을 뽑았대요

 

 

 

물냉면

 

 

면이 얇아서 후루룩 들어가고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비빔냉면 8,500원

 

비빔냉면에는 삶은 계란, 고기 고명, 오이, 무채, 참기름이 넣어져서 나왔어요

 

 

비빔냉면

 

 

'새콤 달콤 맵콤' 자극적이지 않고 감칠맛이 나는 조화를 잘 이룬 양념장이었어요

면에 양념이 잘 배어있어 좋았어요

비빔냉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게 먹었어요

비빔냉면에 물냉면 육수를 조금 부어서 먹으면 색다른 느낌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튀김만두(6,000)

 

 

만두 강추!!

만두 속이 정말 꽉~차서 한 입 베어 물면 육즙이 뚝뚝 떨어져요

사진상으로는 안 보이는데 실제로는 속이 엄청 통통!! 해요

 

 

인터넷으로 근처 냉면집 빠르게 찾아보고 간 곳인데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어서

군자 근처에 갈 일이 생기면 또 먹으러 갈 생각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