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 맛집 / 타임스퀘어 맛집 / 규카츠 맛집 / '이자와'

치즈스틱조아 2022. 5. 17. 10:00
반응형

 

영등포 타임스퀘어 이자와 후기

 

 

 


 

 

안녕하세요:) 영등포 타임스퀘어 안에 있는 이자와를 갔다 왔습니다

 

 

 

이자와 타임스퀘어점
위치 : B2층
영업시간 : 11:00~21:00

 

 

 

이자와

 

 

일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고 웨이팅이 있었어요

7팀 정도 있었고 10분 정도 기다렸다 들어갔어요

 

 

 

이자와 메뉴

 

 

 

규카츠 정식 (16,000원)

규동 (10,000원)

냉모밀L (10,500원) 이렇게 주문했어요

 

 

 

 

10~15분 정도 지나고 나서 직원분이 오셔서 주문이 누락됐다고 하고 주문만 다시 받고 그냥 휙 가시더라고요

뭘 바라는 것도 아니지만 기분이 되게 안 좋더라고요

전체적으로 직원분들이 불친절했습니다😑

 

 

 

규카츠

 

 

 

겉면이 노릇하게 살짝 구워 먹으면 느끼해요

좀 많이 구웠다 싶을 정도로 구워 먹는 게 더 맛있었어요

튀김이 고기랑 분리가 돼요,,

 

 

 

규동

 

 

 

규동 고기는 괜찮았는데 전체적으로 좀 느끼해요

느끼해서 깍두기 먹었더니 맛이..

 

 

 

냉모밀

 

 

 

냉모밀은 맛있었어요

L로 시키면 2판 나와서 둘이서 나눠 먹기 좋을 거 같아요

냉모밀 시키면 옆에 튀김을 주는 건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는데 정말 느끼합니다...

 

 

계산할 때 주차하셨다고 얘기하면주차권 1시간을 받을 수 있어요

 

 

 

 

 

후기 

직원들 불친절

규카츠는 평범하고 재방문은 모르겠다

규동은 고기는 괜찮은데 밥이 느끼하다

냉모밀이 가장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