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림/대학동] 일본식 파스타 맛집 이름없는 파스타(멘타이코 아라알리오,버터명란마요 알리오)

치즈스틱조아 2022. 5. 23. 20:23
반응형

'이름없는 파스타'


 

 

안녕하세요:) 이름없는 파스타 대학동점을 갔다 왔어요

 

 

 

   ▶ 이름없는 파스타

   위치 : 서울 관악구 신림로23길 16 (일성트루엘 2층)

   영업시간 :  11:00 ~ 20:30 ( break time 15:30 ~ 14:30 )

   주차 : 1시간 무료

 

 

 

 

이름없는 파스타 대학동점

 

 

이름없는 파스타는 일본식 파스타예요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돼요

자리가 닷지처럼 되어있어서 혼밥 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정수기 물이 아닌 보리차(?)라서 좋았던 거 같아요

자리마다 앞에 물이 있어서 마시기 편했어요

 

 

오픈 주방

 

무엇보다 오픈 주방이 제일 좋았어요

위생 부분에서 안심이 된다랄까..?

 

 

멘타이코 아라알리오 (10,400)

 

 

멘타이코 아라알리오 단품으로 시켰어요

알리오올리오 베이스에 명란과 버터를 곁들인 매콤한 파스타라고 해요

버터가 녹을 때까지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멘타이코 아라알리오

 

 

첫입 먹었을 때 매콤했었고 맛있었어요

매콤한 토마토파스타 먹는 기분이에요

옆에 있는 숙주나물과 같이 먹으면 좋아요

 

 

버터명란마요 알리오 세트 (12,300)

 

 

버터명란마요 알리오는 세트로 시켰어요

( 세트 구성 = 파스타 + 크로와상 + 샐러드 + 음료 )

파스타는 이름 그대로인 맛이에요

개인적으로 멘타이코 아라알리오가 더 맛있었어요

미니 크로와상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파스타 가격대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가격이에요

양은 조금 부족하다 느낄 정도?!

이름없는 파스타에서 몇 종류를 더 먹어봤었는데 전반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고시촌에 위치하고 있어 혼밥 하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닷지 테이블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거 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