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_건대스타시티점 (토마호크, 투움바)

치즈스틱조아 2022. 5. 8. 10:00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안녕하세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을 갔다 왔습니다

 

 

 

 

 

 

 

                  ▶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건대스타시티점

                        위치 : 서울 광진구 능동로 92 스타시티몰 스타존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스타시티몰이나 롯데백화점 주차장 이용 시 3시간까지 무료 주차 가능해요

 

 

 

 

아웃백 건대스타시티점

 

 

 

토요일 오후 1시에 도착했는데 앞에 8팀 웨이팅이 있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갔습니다!

 

 

 

토마호크 프리미엄 초이스를 시켰어요!

 

구성은 토마호크 + 투움바 파스타 + 수프 2개 + 음료 2잔 + 커피 2잔 이었어요

(토마호크 700g 기준 168,000원 / 저희는 약 18만 원 정도 나왔어요)

 

 

 

부시맨 브레드

 

 

 

역시나 처음에 나오는 것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부시맨 ㅠㅠ

초코 소스는 따로 부탁드리고 너무 배고파서 한번 더 리필해서 먹었어요!

 

 

 

 

양송이 수프, 샐러드

 

 

 

 

수프 2개였는데 1개는 샐러드로 변경했습니다!

샐러드로 변경 시 1,400원 추가 요금 발생해요

 

양송이 수프 너무 맛있어요ㅠㅠ

 

 

 

 

자몽 스파클링

 

 

 

 

자몽, 망고 음료를 시켰습니다!

저는 자몽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맛있었어요

 

 

 

 

 

토마호크 730g

 

 

 

주문 시 직원분께서 주문 가능한 고기 양을 보여주세요

저희는 730g으로 주문했어요

 

저는 조금 간이 세긴 했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

 

 

 

 

 

투움바 파스타

 

 

 

파스타에 들어있는 새우들은 맛있었는데 파스타는 제 입맛에는 별로였어요

 

 

 

 

 

 

 

토마호크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했다고 의문의 검은색 박스를 주시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봅시다!

 

 

 

두둥,,!

 

 

 

부시맨 브레드 세트

 

 

부시맨 브레드 세트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귀엽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오랜만에 아웃백을 방문해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