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의도 더현대 딤섬 맛집 호우섬 예약방법, 메뉴

치즈스틱조아 2023. 5. 16. 12:56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현대 안에 위치해 있는 호우섬을 다녀왔습니다

 

가기 전에 꼭 예약을 하고 가야 돼요!

10시 30분부터 어플을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약방법

 

 

 

1) 현대식품관 어플 다운

 

 

 2) 웨이팅/식당가 예약

 

 

3) 해당 음식점 웨이팅 클릭

 

 

저는 어플로 하려고 했는데 안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직접 가서 예약을 했습니다!

 

 

 

 

11시 20분쯤 예약을 했고 앞에 48팀정도 있었어요

30~35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입장했습니다

5분이 지나면 예약이 자동 취소 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주문표 작성 후 카운터 가서 선결제를 해야 돼요

 

 

메뉴

 

 

 

 

 

테이블 좌석이 없어서 바에 앉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맑은 우육탕면 12,000
라구짜장 도삭면 9,500
소룡포(3pcs) 7,500

 

 

 

 

우육탕면 국물은 달달하면서 진했어요

 

 

 

 

면은 불은 쌀국수면..?? 같았어요

청경채, 고기 2덩어리 정도 들어가 있었어요

 

 

 

 

고수는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주세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라구짜장 도삭면입니다 

위에 다진 마늘이 많이 올라가 있어요

 

 

 

 

건강한 짜장맛이 나면서 끝에는 마늘맛이 올라와요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고 맛있었어요 

 

반정도 먹다가 라조장을 넣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넣어봤습니다

사천 짜장처럼 매콤하니 매력 있더라고요

 

 

 

 

소룡포입니다

개수만 보면 먹다 남은 건가 싶긴 한데요...ㅎㅎ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씹다 보면 피가 두꺼운 부분이 있어 아쉽긴 한데 맛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