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용산/삼각지] 또 가고싶은 분위기 좋은 와인바 심퍼티쿠시

치즈스틱조아 2023. 5. 9. 17: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삼각지에 위치해 있는 와인바를 갔다 왔어요 

주말에 가니까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심퍼티쿠시 용산점
위치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52길 17-3 1층 (삼각지역 3번 출구에서 도보 6분)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 15:30~17:00 브레이크타임

 

 

 

저희는 미리 예약을 못 해서 5시에 직접 가서 테이블링(?)을 걸어놨습니다

2시간 30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미리 예약 꼭 하고 가세요!

 

 

심퍼티쿠시 입구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사진은 없지만 데이트나 소개팅하기 정말 좋을 거 같았어요!

 

저희는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볏짚 숙성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 29,000
토마토&부라타 치즈 16,000
트러플 크림 뇨끼 22,000
막걸리 시럽 캐러멜 젤라또 6,000
구운 포도 5,000

 

 

와인

 

 

와인을 잘 몰라서 아무거나 시켰습니다!

(화이트 와인을 많이 시키시더라구요)

단맛은 없고 살짝 쓰고, 떫은 정도(?) 나쁘지 않았어요

 

 

구운 포도

 

 

구운 포도입니다!

말 그대로 구운 포도인데 이쁘게 나오죠ㅋㅋㅋ

구워서 먹으니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트러플 크림 뇨끼

 

 

트러플 크림 뇨끼가 다른 블로거에서도 맛있다고 해서 기대가 됐었어요!

근데 진짜 이거 미친놈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럽고 소스가 진짜 맛있어요!!

뇨끼는 필수로 무조건 주문해야 돼요!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

 

 

볏짚 숙성 오리 가슴살 스테이크입니다!

오리가 질긴 곳 하나 없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사과&호박 퓨레랑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호박이 섞이니까 살짝 특이하더라구요

 

 

토마토%부라타 치즈

 

토마토&부라타 치즈입니다

와인바를 오기 전에 너무 많이 먹고 왔더니 깔끔한 게 땡겨서 시켰어요

 

카프레제처럼 나올 줄 알았는데 너무 이쁘게 나온 거 있죠!

 

중간은 부라타치즈이고 아래는 다른 종류 치즈가 깔려있었던 거 같아요 

과자는 그래놀라 같은 느낌

 

 

막걸리 시럽 캐러멜 젤라또

 

막걸리 시럽 캐러멜 젤라또입니다 

막걸리라니 신기해서 시켜봤어요

벌집모양을 꺠뜨린다음에 떠서 먹으면 됩니다

메가톤바랑 비슷한 맛이었고 맛있었어요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다 맛있었어요!

다음에 온다면 꼭 미리 예약하고 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