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샤로수길 ‘낙원의 소바’ 찐후기

치즈스틱조아 2023. 4. 25. 18: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로수길에 있는 ‘낙원의 소바’를 갔다 왔습니다

샤로수길에서 점심을 먹으려 고민하다가
전날에 유튜브에서 석천이 형님(?)이 낙원의 소바 다녀가신 걸 보고 정했습니다!


 

낙원의 소바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4 1층 103호 (대우디오슈페리움 1단지)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3분 거리
운영시간 : 매일 11:00~20:30




토요일 오후 1시쯤 방문했었고 저희 앞으로 4 테이블 정도 있었어요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갔습니다!

 

소스

 


매장은 그리 넓지 않았고 다지랑 테이블이 있었어요

저희는 다찌에 앉았습니다

소스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선인장 통 귀엽네요 ㅋㅋㅋ

 

 

sns

 

sns 리뷰 작성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네기카츠 14,000
(냉) 자루소바 10,000


매장이 아기자기했고
음식 나오는 데는 10분 이상 걸렸던 거 같아요

 

네기카츠

 


파가 들어가 있는 네기카츠입니다~

 

 

네기카츠2

 

 

돈가스 + 샐러드 + 국물 + 밥 세트

샐러드 소스는 참기름 맛이 더 강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스였어요!

 

 

단독 네기카츠

 


리뷰에서 촉촉하고 맛있다고 했는데

저는 잘 모르겠어요,, 맛없다는 건 아닙니다! 

지극~히!! 개인적으로 촉촉이랑은 거리가 있어 보이고 파는 왜 넣으셨는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저는 소바를 기대하고 왔습니다!

 

 

(냉)자루소바

 


소바면이 진짜 면 같다 해야 되나..!?
면이 투박한 느낌도 있으면서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소바2

 


육수가 맛있었어요
달달하면서 너무 달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소바3

 

 

만약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소바랑 치즈돈가스를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