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영종도 맛집 / 무의도 맛집 / 짬뽕 순두부 / 가족끼리 음식 추천

치즈스틱조아 2023. 1. 29. 0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설에 영종도 옆에 있는 무의도를 갔다 왔습니다

 

차가 엄청 많더라구요!! 2차선이기도 했구요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식당 한 구데를 들렸는데 재료 소진으로 인해 다른 곳을 들렀습니다

 

그곳은 바로 '거해 짬뽕순두부' 입니다!!

 

이곳은 무의도를 가기 전에 인터넷에서 리뷰가 엄청 많은 것을 봤던 곳인데요!!

갈 생각 없다가 방문했습니다

주차하는 곳도 넓고 좋았어요

 

주차장

 

확실히 서울을 벗어나니까 매장이 넓고 깨끗하니 좋았습니다

설이라서 그런지 가족 단위로 많이 오더라구요!

 

 

내부

 

 

그리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메뉴는 순두부, 찹쌀탕수육으로 간단합니다!

 

 

메뉴

 

 

저희는 적짬뽕 순두부 3, 백짬뽕 순두부 1, 찹쌀탕수육(2인)을 시켰습니다

 

서울 외각지역을 와서 그런지 가격이 싼 편은 아니더라구요 

 

김치랑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저는 김치 마음에 들었어요.! 전라도 김지(?)

 

음식은 5~10분 안으로 빨리 나오는 편이었어요

찹쌀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찹쌀탕수육

 

 

따뜻하고 소스도 너무 달지 않았으나 찹쌀탕수육이라고 하기엔 찹쌀이 너무 없더라구요

그냥 탕수육에 찹쌀 25% 추가했다~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저희는 부먹파라서 처음에만 찍먹하고 그 뒤로는 부먹 했습니다!!

 

그래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순두부와 밥 한 공기가 같이 나왔습니다

 

 

적짬뽕 순두부

 

 

담백하니 자극적이지 않고 불맛도 나며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밥 말아 먹어야지 적짬뽕 순두부

 

순두부는 밥 말아먹어야지요!!

 

양도 많은 편이고~ 오징어, 새우 등등 해산물이랑 ~

양파, 버섯 등등 많이 들어갔습니다!!

 

순두부를 가게에서 직접 만드신다고 합니다!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백짬뽕 순두부

 

요것이 백짬뽕 순두부인데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적짬뽕이 더 맛있네요!!

 

 

가족들과 함께 와서 식사하기에 좋았습니다!!

저희 엄마도 자극적인 음식을 매우 싫어하는 편인데 속이 편하고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너~무 맛있다!! 이 정도는 아니지만 영종도 근처 왔다면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거 같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