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남/곡성] 생생정보 토마호크 스테이크 맛집, 곡성가든 (내돈내산)

치즈스틱조아 2023. 5. 13. 08:30
반응형

안녕하세요

가족들이 생생정보를 보고 토마호크 먹으러 가보자고 해서

서울에서 곡성까지 갔습니다!

 

가기 전에 예약을 꼭 하고 가야 됩니다!

 

곡성가든
위치 : 전남 곡성군 옥과면 배감길 16-19
운영시간 : 11:30~22:00 / 20:30(라스트오더)  * 월 휴무 

 

 

곡성가든

 

 

저희는 7시 30분 예약이었는데 좀 빨리 도착했어요!

2시간마다 테이블이 돌아간다고 해서 빠르면 7시부터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약시간 30분 전에 전화로 미리 주문가능하다 합니다

토마호크는 조리시간이 30~40분 걸린다고 해서 7시에 미리 전화 주문을 했습니다!

 

 

 

 

주차장도 넓었습니다

그동안 주위를 구경했어요

 

 

 

 

곡성가든 이름답게 이쁘게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는 거 같았어요

 

 

전시된 차

 

 

전시되어 있는 차는 직접 타봐도 된다고 했습니다

산 위쪽으로 올라가면 캠핑장도 있었어요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이쁘게 세팅되어 있네요

 

 

메뉴판

 

 

 

저희는 이렇게 시켰습니다!

 

자이언트 토마호크 스테이크 1200G 219,900원
스푼피자 14,900원

 

 

식전 빵, 스프

 

 

식전빵이랑 수프 먼저 내어주셨어요

 

근데 문제가 생겼어요..

30~40분 걸린다는 음식이 1시간 지나도 나오지 않아요

너무 안 나와서 물어봤더니 바로 음식이 나오네요...?! ( 그것도 다 식어서..ㅎ)

 

 

 

샐러드

 

 

토마호크를 시키면 샐러드도 같이 나옵니다

 

 

 

 

스푼피자입니다 

빵은 페스츄리 같고 안에 고구마 무스가 들어가 있습니다

그냥 고구마 피자 떠먹는 맛이에요

(다행히 스푼피자는 따뜻하네요..)

 

 

토마호크

 

 

토마호크가 나왔고 사진 찍을 시간을 주세요

 

 

컷팅 중

 

 

다 찍으면 직원분이 와서 컷팅해 주시고 부위별로 설명해 줍니다

가니쉬 종류는 구운 새우와 가지, 소시지, 감자, 파인애플, 토마토, 파프리카 등등이었습니다

 

 

토마호크2

 

오랜 기다림 끝에 한입 먹었는데!

다 식었네요^^ 고기가 다 식어서 나왔어요

(이걸 이 돈 주고 먹으려고 하니 정말 화가...ㅎㅎ)

 

솔직히 곡성까지 내려와서 먹을 맛은 아니었어요

지극~히 개인적으로 서비스, 맛 모두 별루.,.

 

네이버로 예약하고 가시면 치즈케이크를 줍니다!

사진은 못 찍었네요 ㅎㅎ

 

맛있게 먹으려고 멀리서 왔다가 기분만 상하고 가네요

근처에 거주하고 계신다면... 음식이 늦게 나와도 괜찮다..! 라면

한번쯤은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반응형